오토바이 운전은 재미있고 즐겁습니다. 그러나 밤에 타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밤에 오토바이를 타는 것은 매우 위험하며, 경험이 없는 라이더에게는 너무 위험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야간 라이딩이 위험한 가장 큰 이유는 대부분의 운전 사고가 밤에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야간에 오토바이를 타는 방법에 대한 팁 밤에 제대로 타는 방법을 안다면 기사를 피할 수 있습니다. 도로 규칙을 따르는 것도 중요합니다.

밤에 오토바이를 탈 때는 항상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합니다. 도로에서의 사고를 피하기 위해 모든 프로토콜을 따르십시오. 다음은 안전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야간 라이딩 팁

1. 항상 눈에 띄도록 하십시오. 다른 라이더가 귀하를 볼 수 있도록 귀하는 눈에 띄어야 합니다. 야간 라이딩의 한 가지 문제점은 시야가 좋지 않다는 점이지만 밝은 색상의 슈트를 착용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헤드라이트와 신호등이 작동하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다른 라이더가 당신을 알아볼 수 있도록 반사경을 사용하십시오. 깨진 전구가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하십시오.

3. 다른 차량과 안전거리를 유지하세요.

4. 적절한 복장 – 라이딩을 갈 때마다, 특히 밤에 라이딩을 할 ​​때는 항상 적절한 라이딩 슈트를 착용하십시오. 기온이 낮아지면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여분의 천을 추가하세요.

5. 안전 장비를 확인하세요. 헬멧, 안경, 고글, 승마복을 확인하세요. 밤에 운전할 때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 안경은 벌레와 먼지로부터 눈을 보호해 줍니다.

6. 운전하는 동안 편안한지 확인하십시오.

7. 항상 최저 속도로 주행하십시오. 밤에 운전하거나 수원셔츠룸 익숙하지 않은 도로에서 운전할 때는 제한 속도를 줄이십시오. 밤에는 거리를 추정하기가 어렵습니다.

8. 경고등을 확인하십시오. 헤드라이트와 신호등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안전한 거리에 도달하고 목표로 삼을 수 있는 더 밝은 빛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9. 안전한 차선을 선택하세요. 시각 장애인으로 운전하지 마세요.

By Admin